|
|
|
|
|
|
쌍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
쌍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곽기섭, 공공위원장 전해종)는 2024. 2. 2.(금) 11시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첫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
2024년 02월 05일]
|
|
|
|
|
|
|
|
|
|
고령군의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 가져
|
고령군의회(의장 김명국)는 2월2일(금)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대한적십자 경상북도지사에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
2024년 02월 05일]
|
|
|
|
|
|
|
|
|
|
쌍림면, 설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
쌍림면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2월 2일(금) 오후3시 쌍림면 발전협의회, 이장협의회, 새마을회, 청년회, 자율방범대를 비롯한 각 사회단체와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교차로 및 주요 도로변 합동 환경정화를 실시하였다. [
2024년 02월 05일]
|
|
|
|
|
|
|
|
|
|
고령새마을금고, 따뜻한 사랑 전달
|
고령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화)는 2월 3일(토) 11시 제57차 총회에서 지역희망공헌사업으로 추진한 수익금 300백만원과 100만원을 각각 고령군 교육발전기금 및 지체장애인협회 성금으로 기탁하고, 새마을금고에서 실시하고 있는 사랑나눔 실천운동인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쌀 360k [
2024년 02월 05일]
|
|
|
|
|
|
|
|
|
|
고령군, 국·도비 예산확보를 위한 직원 특강 실시
|
고령군은 2. 1.(목) 14시, 군청 대가야홀에서 팀장 및 실무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정책역량개발원 이호선 대표를 강사로 초빙하여 「국도비 확보를 위한 직원 특강」을 실시하였다.
[
2024년 02월 02일]
|
|
|
|
|
|
|
|
|
|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회장 배말란)는 2월 1일(목), 고령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이남철 고령군수, 김명국 고령군의회 의장, 생활개선읍면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 연시총회를 개최하였다. [
2024년 02월 02일]
|
|
|
|
|
|
|
|
|
|
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차 정기회의 개최
|
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양승조, 공공위원장 석성철)는 2월 1일(목) 오전 11시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
2024년 02월 02일]
|
|
|
|
|
|
|
|
|
|
고령군새마을회, 신년 정기총회 개최
|
고령군새마을회(회장 박중규)는 2월 1일(목) 11시 각 읍면 협의회장, 부녀회장, 문고회장 20여 명과 이사회가 참석한 가운데 군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신년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
2024년 02월 02일]
|
|
|
|
|
|
|
|
|
|
2024년 개진면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
개진면체육회(회장 임태진)는 2월 1일(목) 11시 개진면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이장단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임시총회를 개최하였다.
[
2024년 02월 02일]
|
|
|
|
|
|
|
|
|
|
고령군관광협의회, 2024년도 정기총회 개최
|
사)고령군관광협의회(회장 김용현)는 지난 1월 31일 가얏고마을 문화관에서 이남철 군수를 비롯해 유희순 군의회 부의장, 군의원, 관광협의회 임원, 유관기관 단체장, 관광협의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
2024년 02월 02일]
|
|
|
|
|
|
|
|
|
|
이완영 예비후보, 인구가 늘어나는 고령군 맞춤 특화 공약 발표
|
이완영 후보는 2월 1일 고령군의 발전과 고령군민의 소득 향상, 교통확충 및 관광개발과 농산물 생산지원 및 판매촉진을 위한 공약발표로 “고령군의 생활여건을 개선하여 인구가 늘어나는 고령군을 도농복합도시로 탈바꿈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령군 공약을 밝혔다. [
2024년 02월 01일]
|
|
|
|
|
|
|
|
|
|
고령지역자활센터, 2024년 발대식 가져
|
고령지역자활센터(센터장 지영배)는 1월 31일 오전10시 문화누리관 소공연장에서 종사자와 자활참여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4년 고령지역자활센터 발대식”을 가졌다. [
2024년 02월 01일]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