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APEC 2025 KOREA 성공개최를 위한 예금' 출시, 고령군도 힘을 보태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입력 : 2025년 08월 05일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NH농협은행 고령군지부는 오는 10월 경북 경주에서 열릴 APEC 2025 KOREA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고령군민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8월4일, 고령군청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고령군(군수 이남철)과 이상용 NH농협은행 고령군지부장이 참석해, NH농협은행이 출시한 'APEC 2025 KOREA 성공개최를 위한 예금' 상품에 가입하고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예금상품은 APEC 정상회의의 국민적 관심과 지역사회 동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NH농협은행 경북본부가 특별 기획한 상품으로, 지자체 및 유관기관 주요 인사의 동참을 통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날 행사와 함께, NH농협은행 고령군지부 직원들은 전통시장 및 고령군청에서 군민들과 군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가두 캠페인을 진행, APEC 정상회의의 취지와 중요성을 알리고 예금상품을 소개하며 지역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성공 개최 분위기 조성에 힘썼다.
이상용 NH농협은행 고령군지부장은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는 국가적 행사이자 지역의 자부심이 될 큰 기회”라며, “고령군과 함께 그 성공을 기원하며 지역과 하나 되어 농협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이번 예금 가입을 통해 경주 APEC의 성공개최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과 참여가 확산되길 기대하며, 우리 고령군과 대한민국 고도(古都)라는 공통성을 가진 경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지역사회와 함께 뜻을 모아 APEC 성공 개최를 응원 하겠다”고 전했다. 이상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