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자원봉사자 대학 99명 수료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 입력 : 2012년 10월 30일
|  | | | ↑↑ 곽용환 군수를 비롯한 김희수 군의회 의장, 수강생 관계직원 등 수료식을 마치고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 ⓒ 고령군민신문 | |
제7기 고령군 자원봉사자 대학 수료식이 지난 24일 대가야박물관 강당에서 개최됐다.
수료생 99명은 지난 8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주1회 총 8주간 자원봉사교양강좌와 지역축제 마케팅 전략 기법 등의 실습교육을 받았다.
이날 수료식은 개회를 시작으로 47명에게 대한 표창장 전달식에 이어, 여동식 소장의 기념식사, 곽용환 군수 축사, 전화순 제7기 자원봉사자대학 회장의 사은사, 기념촬영, 다과회 순으로 진행됐다.
곽용환 군수는 “우리사회의 1% 부족한 부분을 채워 100% 완전한 사회를 만드는 진정한 사회의 지도자로써 지역 사회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힘써주길” 당부했다.
한편 수료식은 곽용환 군수를 비롯한 김희수 군의회 의장, 군의원, 수강생 및 관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  입력 : 2012년 10월 30일
- Copyrights ⓒ고령군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가장 많이본 뉴스
요일별 기획
사회단체
인물 사람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