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림초, 과학수업개선 컨설팅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 입력 : 2012년 11월 06일
쌍림초등학교(교장 남중호)는 지난달 29일 두드림교실에서 전교사를 대상으로 수업개선 실천사례라는 주제로 PPT와 인터넷을 활용한 제6차 컨설팅을 실시했다.
박재영(개진초등학교) 교사를 컨설턴트로 초빙해 ‘과학과 수업개선 실천사례’ 라는 주제로 PPT와 인터넷을 활용한 제6차 컨설팅을 가졌다.
이날 강의는 ‘Fun, Why, Think가 살아 있는 신나는 과학수업 만들기’ 수업 실천 사례를 중심으로 수업 모형을 비롯해 과학수업, 실험 과정, 실험 오류를 중심으로 컨설팅 했다.
이번 교육은 안전한 과학 활동 중심의 수업을 위한 다양한 사례를 제공하며 과학적 탐구원리를 밝히는 계기가 됐다. |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  입력 : 2012년 11월 06일
- Copyrights ⓒ고령군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가장 많이본 뉴스
요일별 기획
사회단체
인물 사람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