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이끌 훌륭한 인재 되라”
고령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 입력 : 2012년 12월 24일
|  | | | ↑↑ 고령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생들이 수료증과 기념품을 받고 있다. | | ⓒ 고령군민신문 | |
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일)은 지난 17일 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영재학생, 영재교육원 강사, 학부모, 관계자 등 70여 명을 대상으로 ‘제2기 고령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을 가졌다.
지원청은 2011년 3월에 영재캠프 2회, 주말교육, 방학 중 집중교육, MBL(컴퓨터기반 실험)교육 등을 실시해 지역 학생들의 영재성 발휘를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경상북도교육청으로부터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같은해 11월 초·중 과학 2개 학급 40명의 학생 정원 승인을 받아 41명의 학생 전원이 수료증을 받았다.
김정숙 교육지원과장은 “영재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고 알찬 교육활동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이 영재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행․재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며 “미래의 대한민국을 위해서는 올바른 인성을 지닌 인재 육성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다. |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  입력 : 2012년 12월 24일
- Copyrights ⓒ고령군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오피니언
가장 많이본 뉴스
요일별 기획
사회단체
인물 사람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