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장구 착용으로 안전한 생활! 고령군민신문 기자 / kmtoday@naver.com입력 : 2020년 12월 21일
고령중학교(교장 김재진)는 12월 18일(금) “자전거 및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하게 타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안전장구 착용으로 안전한 학교생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등교 시간 학교 중앙 로비에서 시작된 ‘자전거 및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하게 타기 캠페인’은 추운 날씨 가운데 2학년 학생회와 교직원들의 많은 참여로 시작되었으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코로나 상황을 고려한 마스크 배부와 자전거 및 개인이동장치 안전수칙 교육 자료를 배부하며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자는데 공감을 하며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자전거 및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하게 타기 캠페인’에 참여한 전ㅇㅇ(2학년) 고령중학교 학생회 부회장은 추운 날씨 속에 많은 학생회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방역 마스크와 안전수칙 교육 자료를 나누어주며 캠페인을 진행해서 뜻깊고 소중한 하루였다고 하였다.
교장 김재진은 이 캠페인을 통해 “길고 긴 코로나 시간을 보내며 건강과 안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고 모두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안전은 열 번 스무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며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생활로 이어 지기를 바란다.”라고 하였다.